일본 여행 경비 - [일본여행] JR 전국패스(JAPAN RAIL PASS) 7일 그린샤 여행 경비 정리 (11일 여행)

여행 경비 일본 자유여행으로 다녀온

여행 경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여행 경비 일본 일주일 후쿠오카

여행 경비 일본 일본여행 하루

여행 경비 일본 [일본여행] JR

도쿄,일본 Tokyo, Japan 배낭여행 1일 예상 여행경비, 여행비용 계산, 날씨, 시간대 정보[일본 여행경비, 동경]::트레브의 방랑

여행 경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여행 경비 일본 오키나와 3박4일

중국 자유여행 9박 10일 총 여행경비 정리

여행 경비 일본 일본여행비용 (식비,

[일본 오사카 여행] 2박 3일 여행경비

여행 경비 일본 [일본여행] 도쿄

살바토레 쿠오모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단 점이 저의 마음을 이끌었던 호텔.

• .

• 교토 버스 1일권 : 600엔 약 6,000원 9.

도쿄+하코네 3박 4일 여행 경비 및 일정 정리

사진 몇 장 투척하겠습니다 ㅋ.

• 호텔에서 돈키호테가 가까워서 음료와 맥주를 돈키호테에서 구입했습니다.

• --1일차-- 숙소도착 및 도톤보리 투어 --2일차-- 유니버셜 투어 --3일차-- 나라공원 동대사 교토 요지야 --4일차-- 고베 텐노진거리 차이나타운 마야산 모자이크 --5일차-- 공항으로 ㅋㅋ 5일차는 원래 오사카성 갔다올랬는데 너무 피곤해서 걍 잤습니다 ㅋㅋㅋㅋ 다음포스팅부터는 1일차부터 5일차까지 디테일하게 포스팅할 계획이니 장소들이 궁금하다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조금만 서둘렀다면, 유카타 체험 은 못했더라도 성 구경, 유람선 탑승은 해봤을것 긴 했지만.